씨알지기 어린왕자연보리

완구,도서 젤리캣 애착인형 L
41% 66,000원에서
38,84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942원 적립 가능합니다.

젤리캣 애착인형 L 상품구매


좋은건 이유가 있네요ㅋㅋ | 그 국민애착인형이라는거 저도한번 사보았습죠..ㅋㅋ

일단 가격은 사악합니다..육아에 들어가는돈이어마어마한데..

인형값까지…크흑…ㅜ 다른건 중고로 많이 사줬지만

그래도 우리아기 물고 빨고안고

하는데 인형은 중고는아니다싶었구요~이왕사주는거 그좋다는

젤리켓 사봤어요~오자마자 던저주니ㅋㅋ 잘갖고놉니다ㅋ

(1분도안되서 흥미잃은건 비밀 …ㅋㅋㅋ) 암튼 그래서

빨래를 하고 건조한뒤 다시줘보니 귀를잡고잘놉니다~

아주잠깐 …ㅋ 보들보들 푹신푹신해서 잘때 좋을듯 해요~

요즘 밤에 자꾸 제팔을 잡고자려는거보니 분리불안이 시작

되는듯합니다..지금 7개월이구요~

화장실만 가도 엄청 찾아댑니다ㅠㅠ 색이나 디자인

모두맘에들구요~ 잘샀다는 생각이듭니다~

인형과 애착형성이 잘되서 잘잤으면 좋겠어요~ㅎㅎ

아! 크기는 안고자기 딱좋은 사이즈예요~작은거사면

후회할뻔 했어요~그리고 털빠짐은 아직모르겠어요~

묻어나오는건 없더라구요~

추신) 지금아기가 15개월됬어요ㅎㅎ
인형을 안고자라고 사줬더니..잘때 다리 얹어놓는용으로
쓰고있네요..허허허..;;;친구딸래미는 인형한테 사랑한다고 안아
주며 쓰담쓰담해준다는데ㅋㅋㅋㅋㅋㅋㅋ우리집딸래미는
바디필로우를 사준느낌입니다ㅋㅋㅋㅋ그래도 다른 아기들은
성향이다를수 있으니 일단 미끼를 던져보세요ㅎㅎㅎㆍ


보들보들하니 좋아용 | 젤리캣 곰이랑 버니랑 두개 주문했어요~
별로면 걍 반품하자~~ 하도 평이 오락가락이라 반신반의 함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은데요?
일단 포장 박스 상태 매우 깔끔했구요
인형도 넘 귀여워요 실물깡패네요
보들보들한 감촉이 너무 좋아요
새상품이라 그런가 박음질할때 마감처리가 덜됐는지 털빠짐이 몇군데 있었구요(버니만) 그건 손으로 걍 살짝 띄어내서 처리했고 세탁후가 문제니까 울섬세 코스로 바로 세탁한후 건조기 돌렸어요 ~
뭐 일단은 변형없구요 털빠짐 없어요
아기 용품들이라 가격이 사악한게 흠이네용~
울애기 첫 애착인형으로 만족요 ~


아기 수면도우미 애착인형 | 정말 정말 정말 너~~~~무 귀여워요!

사진에서 볼 때보다 실물이 더 이쁜거 같아요

진짜 토끼털처럼 보들보들 거려서

애착형성 하기에 너무나도 좋은 인형인거같아요

첨엔 면이나 오가닉 제품이 아니라서

살짝 걱정은 했지만 털빠짐도 없고

두아이 모두 돌 지나서 폴리에스테르 제품이라고 해도

피부에 닿아도 상관도 없고

오히려 꼬옥 안아주면서 너무 좋아해요!!

집에 있는 인형들 많았지만

요 버니만큼 좋아하면서 꼬옥 안아주고 뽀뽀해준 적

없었는데 너무너무 좋아해요!!!

잘 때도 꼬옥 안고 자는데 너무 이뻐서 기절할 거 같고

귀가 크니깐 손으로 질질 끌고 다니는데도 넘 귀엽고

가격 할인도 엄청 파격적으로해서 잘 산거 같아요!

포장도 꼼꼼히 상자 찌그러지지 않게 보내주셨고

배송도 나름 빨라서 만족해요!!

l사이즈 구매했는데 외출용으로 m까지 블라썸으로

주문했는데 넘 기대되네요

애기 애착인형이 아니라 엄마 애착인형이 될듯해요 ㅋㅋ

많이 파세요


애착인형으로 짱!!! | 애착인형 2-3개씩 있는거 아기 태어나기 전이나 아주 어릴때는 이해 못했는데 이제서야 이해가 되네요.ㅎㅎ

처음에는 m사이즈 하나 선물받아서 아기 잘때 옆에 놔줬다가 세탁해줘야하는데 없으면 자다깼을때 금방 다시 못자서 L사이즈 하나 더 사줬어요. 근데 아기가 점점 크면서 힘도 세지고 하다보니 m사이즈는 자다가 어디로 던지면 멀리 가있어서ㅠ수면도우미 역할을 못하네요.
L사이즈 하나 더 들였어요.

이럴줄 알았으면 그냥 처음부터 L사이즈 2개 m사이즈 1개 이렇게 준비해놓을걸 그랬네요.ㅎ

기존에는 흰 토끼, 핑크 토끼 있어서 베이지 토끼로 주문했어요. 다른 친구들과 달리 베이지는 꼬리가 하얀게 포인트네요.

털빠짐은 많진않지만 가끔 툭삐져나온 부분을 살짝 뽑으면 바로 뽑히는 털 있고, 아기가 침뭍은 손으로 토끼를 많이 때리고 뽑으면 많진않아도 손에 털이 뽑혀서 붙어있더라구요. 아기가 토끼를 가혹하게 다루면 손에 털이 있는지 잘 봐주셔야할거같아요.

잃어버리면 또 사게된다는데…세일 더 자주하면 좋겠네요.


젤리캣 애착인형 L 상품구매


The post 교복이쁘게입는법:젤리캣 애착인형 L 있네요ㅋㅋ appeared first on 락피아.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Comment +0

화장,꾸미기놀이 시크릿쥬쥬 마이 쥬얼리 패션 역할놀이
1% 16,920원에서
16,75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838원 적립 가능합니다.

시크릿쥬쥬 마이 쥬얼리 패션 역할놀이 상품구매


시크릿쥬쥬 마이 쥬얼리 패션 역할놀이, 혼합 색상엄마눈에는 비즈들이 좀 촌시럽긴 하지만
애가 좋어하면 됐죠뭐.
고르는것도 애가 고름.
이니셜 팔찌 만들어 줄랬더니 없는 알파벳파츠가
많아서 짜증.
애 이름에 B자가 들어가는데 큰알파벳파츠에서는
B가 하나도 없어서..
네모모양에서 겨우 찾아 만들었네요..
동그란파츠에는 좀 골고루이긴한데….
큰알파벳파츠에서 좀 아쉬워
별하나 뺐습니다.

—–‐—
만들며 놀다보니
줄이 완젼 별로예요.매듭지어도 지저분해보이구여.
우레탄줄을 넣어줬음 좋았을텐데 여러모로 아쉽네여


시크릿쥬쥬 마이 쥬얼리 패션 역할놀이, 혼합 색상집에 있는 아이들에게 놀이용으로 최고내요^^ 자기만의 스타일로 꾸며서 엄마도 주고 윗집 동생도 주고 좋내요


시크릿쥬쥬 마이 쥬얼리 패션 역할놀이, 혼합 색상새벽배송으로 굿모닝 선물을 받은 7세 아이입니다^^
목걸이, 팔찌.. 등등 작은 손을 오물거리면서 잘 만들어요~
십여가지 비즈가 있고, 칸으로 구분되어 있어 비즈가 섞이지는 않아요. 비즈를 같이 보관할 수 있는 전용 통(?)도 같이 있었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7세 여자아이가 충분히 할 수 있는 정도의 크기였고, 색 벗겨짐, 비즈를 걸 수 있는 고리 불량 등이 있었지만 비즈 갯수가 많아 문제없이 사용 중입니다.


시크릿쥬쥬 마이 쥬얼리 패션 역할놀이, 혼합 색상첫째 아이가 좋아함
구성품이 너무 작아 혹시 어린애기들이 있는 집이라면
관리에 신경 쓰시길


시크릿쥬쥬 마이 쥬얼리 패션 역할놀이, 혼합 색상참 애매합니다 가격대비 좋은건 아닌데 그렇다고 많이 안좋은 것도 아니고 뭐 그냥그래요 아이가 원하지 않았으면 안사줬을거예요
아이 만족도는 높아요
시크릿쥬쥬 완구는 정말 돈 아깝습니다
이왕 만드는거 좀 잘만들어주면 좋을텐데 싶네요…


시크릿쥬쥬 마이 쥬얼리 패션 역할놀이 상품구매


The post 여자정장조끼|시크릿쥬쥬 마이 쥬얼리 패션 역할놀이 appeared first on 군불로.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Comment +0

한달간 예비군 ㅋㅋㅋ

예비군 안가고 버틴자의 최후

The post 예비군 안가고 버틴자의 최후 appeared first on 티켓도로시.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Comment +0

이미지 12.png 경찰 측 "박효신, 인테리어 업자로부터 피소당한 것 맞아"

이미지 13.png 경찰 측 "박효신, 인테리어 업자로부터 피소당한 것 맞아"

경찰 측 박효신, 인테리어 업자로부터 피소당한 것 맞아

The post 경찰 측 박효신, 인테리어 업자로부터 피소당한 것 맞아 appeared first on 통구리.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Comment +0

redboyfr_62116728_1249754795174083_3990680324510042660_n.jpg 미드 프렌즈 여배우 근황

redboyfr_64688881_147399132988276_2732436267200503725_n.jpg 미드 프렌즈 여배우 근황

미드 프렌즈 여배우 근황

The post 미드 프렌즈 여배우 근황 appeared first on 인나무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Comment +0

파티용품 베이비베이커리 켈리그라피 생일파티 심플플러스 DIY 세트
에서
24,8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베이비베이커리 켈리그라피 생일파티 심플플러스 DIY 세트 상품구매


종이수술은 고양이들이 참좋아해서 아직도 안버렸어요 | 일단 전체적으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에요
만들기가 쉬우나 일은 많습니다
종이접고 풍선불어 붙이는게 보통일은 아니지만 노력한만큼 예뻐요
같이 동봉된 양면테이프는 접착력이 너무 강해서 나중에 끈끈한 흔적이 남을 수 있으니 벽지에 붙이는건 반대해요
그냥 일반 테이프로 충분히 잘 붙으니 테스트해보시고 결정하세요
저희 아들너무 만족해해서 뿌듯했습니다


좋습니다 | 연말에 친구들과 파티용으로 샀습니다
수술가랜드는 미리 만들어뒀어요 생각보다 시간이 좀 걸리고
얇은종이라 잘 찢어질수있어서 조심히 만들어야해요
풍선이나 공기주입도구 등 따로 준비할게 없는 구성이라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좋은 파티분위기가 됐습니다


베이비베이커리 켈리그라피 생일파티 심플플러스 DIY 세트, 혼합 색상, 1세트가벼운 홈파티에 완전 추천♡
셀프장식은 처음해보는거라 많이 허접할까봐 걱정했는데 가격대비 너무 괜찮음. 일단 배송및포장상태도 매우 좋았고, 설명에 나온대로 보면서 차근차근 만드니 혼자서 40분쯤걸림. 저 태슬은 볼펜같은거 넣고 돌리는것보다 그냥 접는게 훨씬 편함. 컬링끈이랑 풍선도 넉넉해서 반은 남았고, 양면테이프 접착력 좋은듯. 풍선바람넣는건 입으로 부는게 좀 더 빠른듯. 배경에 은박커튼 화이트도 같이 구매했는데 훨씬 예쁜것같음. 로즈골드컨페티풍선은 개별구매해서 추가. 재구매의향 100프로!


베이비베이커리 켈리그라피 생일파티 심플플러스 DIY 세트, 혼합 색상, 1세트애인 생일파티용으로 구매. 헬륨가스는 따로 구입해서 풍선 띄우니 넘 이쁨. 혼자 장식하는데 2시간 좀 안걸렸나? 그랬음. 사진으로도 이쁜데 직접 셋팅하니 더 이뻤음. 하지만 장식품들이 벽에서 잘 떨어짐. 테이프를 덕지덕지 안보이게 잘 붙이는 실력이 요구됨. 아마 유리 같은데 붙이면 덜 떨어지지 않을까 싶음. 곰손인데 솔 같은것들도 생각보다 만들기 쉬웠음. 구매후기에 사진 절대 안올리는데 이건 넘 이쁘고 싼 가격에 파티분위기 내는거 대 성공이라 기분 좋아서 사진 찍어 올림. 배송도 빠르고 이쁨. 적극 추천함.


베이비베이커리 켈리그라피 생일파티 심플플러스 DIY 세트, 혼합 색상, 1세트정말 예뻐요. 홈파티분위기 내기 좋아용
가족들 모두 만족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풍선 색깔이 약간 탁한 느낌이 있어요


베이비베이커리 켈리그라피 생일파티 심플플러스 DIY 세트 상품구매


The post 남자 봄 점퍼/베이비베이커리 켈리그라피 생일파티 심플플러스 DIY 세트 종이수술은 appeared first on 챠트샵.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Comment +0

테이블웨어 피크닉하우스 크리스마스 종이컵
1% 9,900원에서
9,75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488원 적립 가능합니다.

피크닉하우스 크리스마스 종이컵 상품구매


50개 시킴. 49개 옴. 이게 뭐라고 은근 서운함 | 아직 뜯지 않았으나
색깔도 화면 그대로고
튼튼할 것 같네요.

헌데 50개 신청했는데
49개 왔어요. 혹시나 하고 세어봤거든요
선물로 줄거라서..
그런데 민트색인가요? 제일 밑에 깔린 것..
그 색 컵이 1개 부족이네요.
더 많은 개수를 시키려다가 색감부터 보고 추가 주문하려고 했는데.. 신뢰가 안가고 서운하기도 하네요
그저 한 개일뿐인데.. 이게 뭐라고 왜 이리 서운하죠? ㅋㅋㅋ
해서 별표 1개만 주려고요.
개당 가격은 얼마 되지 않지만
시즌을 맞이하여 선물로 주려고 산건데.
딱 10명이 있는 사무실인데…
인당 갯수도 맞지 않고
흠…. 뭔가 49라는 숫자가 느낌상 그러해서… 선물 주기도 그러네요
다음엔 실수가 없으시길 바라며.
또 아쉬운 마음에
주저리주저리 써봅니다.


탄탄하고 양많은종이컵 강츄♥ | 생각보다 너무 괜찮아요.
얇은재질로되어있을줄알았는데,튼튼해보여서 2번이상 재활용해도 될듯싶어요


피크닉하우스 크리스마스 종이컵, 50개입, 1개파티할때 쓰려고샀는데
컵이튼튼하고 길이도 적당하고
양도많아서

한줄만사도 남는답니다ㅋ

소맥컵으로 딱인것같습니다ㅋㅋㅋ!!


피크닉하우스 크리스마스 종이컵, 50개입, 1개예쁜데..이렇게 클 줄 몰랏네요 ㅎㅎㅎ
컵이 젤 큰 사이즈 같은데..
제가 잘못 보고 산거같애요
근데 이뻐서 … 써볼라구요 ~
조아용 ㅎ


피크닉하우스 크리스마스 종이컵 상품구매


The post 피크닉하우스 크리스마스 종이컵 49개 appeared first on 티켓그리다.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Comment +0

우리가 볼상품 전화기,무전기 쵸미앤세븐 생활무전기 walkie-talkie 2p 추천 알아볼까요
현재 할인전가격 2% 22,690원에서 쎄일된 금액
22,170원 핫딜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109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쵸미앤세븐 생활무전기 walkie-talkie 2p 상품구매


장난감으론 고퀄. 음량 조절만 잘 됐으면 좋았을텐데 | 애들 밥먹으라고 할때나 애들 부를때마다
소리지르게 돼서..ㅜㅜ

편하게 쓰려고 샀는데 애들이 너무 좋아하네요
애들이랑 같이쓰면 좋겠다 하고 구매했는데

웬만한 비싼 장남감 귓방맹이 칩니다ㅋㅋ
가성비 대박입니다ㅋㅋ

오늘 받고 써본담에 한셋트 추가구매했네요

음질좋고 집안은 물론이고 외부에서도 매우 잘돼요

지하에서 3층 아이들방까지도 되고 집앞에 나가도 아주 잘돼요

요즘 코로나땜시 방콕인데 집에서 아이들 경찰놀이하고 엄청 잘노네요ㅋㅋㅋㅋ

완전 강추입니다!!!!

참! 설명서는 그냥 완전 영어네요.. 당황해써여.. ㅋㅋ

그래도 사용법 쉬워서 잘 쓸수 있어요


딸래미가 제안해서 사봤어요~^^ |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에 좋아요
호텔에서 각자 다른방 있으면서
잘 가지고 놀았네요
베터리 빨리 달을줄 알고 건전지 같이 사서 가지고 다녔는데
아직 안갈있어요^^


벨사우스 walkie-talkie 휴대용 컬러 생활무전기 T388 2p, T388(블루)노랭이 한셋트 사고 애들이 너무 좋아해서 퍼랭이 추가구매 했어요ㅋㅋ

애들이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잘 가지고 놀아요

이정도 퀄리티에 이가격이면 완전 대박입니다

지하1층서 4층 옥상까지 잘되고 마당과 대문밖까지도
아주 잘돼요
여행갈때 가져가면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것 같아요

집에서 계속 형사놀이 해서 시끄럽지만ㅋㅋㅋ

대만족입니다


쵸미앤세븐 생활무전기 walkie-talkie 2p, walkie-talkie(옐로우)아이 장난감으로 산 건데,
장난감 치고 고퀄리티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런데 음량 조절이….
음성만 조절이 되고
작동할 때 나는 비프(beep) 음량은 줄어들지를 않네요.
그게 너무 시끄러워요.

집안에서 가지고 놀려고 산 건데
다른 집에서도 삡삡 소리가 들릴 것 같아서 잘 못 쓰겠어요.
그만큼 소리가 커요.

고장나지 않고 오래 가지고 놀 수 있기를 ㅎㅎ


쵸미앤세븐 생활무전기 walkie-talkie 2p, walkie-talkie(옐로우)최근에 과학실험수업때 모스부호기를 만들어온 딸래미가
며칠동안 모스부호를 시도때도없이 보내쌌터니
제가 못 알아 들으니 답답했나 봅니다ㅋ

잘밤에 갑자기 무전기가 있으면 좋겠다네요ㅋ

그게 왜 필요하냐니
각자 방에 있어도 큰소리 내지않고 부를수있어 목도 안아프고,
화장실에 휴지없어도 당황하지않고 부를수있고,
놀이터서 놀다가 필요한거있음 집까지 안올라오고 말할수있고,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때 엄마가 안내려오고 부를수 있고,
일단 재밌을거같고
라고 하는데, 제가 들어도 재밌을거같습니다ㅋㅋ

그럼 하나 살까? 했더만 급 흥분해가지고
꼭 로켓배송으로 사라고ㅋㅋㅋ
학교다녀오면 바로 해볼수있게ㅋㅋ
백번 양보한듯 색은 엄마가 좋아하는거로 사라네요ㅋ
그럼 난 노란색!ㅋㅋ

급 폰을 켜고 로켓배송 오는 놈으로다가 시켰더니
이렇게 오전에 받아보네요~^^
딸래미 오면 정말 좋아하겠어요~~~

한글 설명서 한장 들어있고요,
설명서 뒷면에 미처 생각 못했던 팁도 들어있어 좋았어요~^^

원래 무전기에 램프기능이 있는건가요?
무전기가 첨이라 모르는데, 램프기능도 유용할거같아요.

건전지 넣으니 작동 잘 되는거 같은데
얼마나 잘되나 딸래미 오면 열심히 가지고 놀아보겠습니다.

금새 고장난다는 상품평들이 있어 조금 겁나지만,
야튼 오늘은 첫날이라 귀엽고 깜찍하고 이쁘게만 보이네요^^

하나 아쉬운건,
밖에 나갈땐 목걸이로 해줄 생각이었는데,
줄 연결할 데가 없네요ㅡㅡㅋ

추가)
잘 보니 뒷면 집게에 구멍이 나있어요ㅋ
세이펜 목걸이 줄 언능 빼서 연결했어요.
집에와서 좋아서 난리치고 성능시험하러 놀이터 나가고 싶어 죽네요ㅋ


쵸미앤세븐 생활무전기 walkie-talkie 2p 상품구매


The post 쵸미앤세븐 생활무전기 walkie-talkie 2p 장난감으론 appeared first on 통구리.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Comment +0

월급 500까지 걸리는 시간

The post 월급 500까지 걸리는 시간 appeared first on 티켓도로시.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Comment +0

티셔츠 everyNaNa 도톰한소재! 30수기본롱티셔츠 가을겨울티 데일리 여성복 긴팔 티셔츠
에서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coupa.ng coupa.ng

everyNaNa 도톰한소재! 30수기본롱티셔츠 가을겨울티 데일리 여성복 긴팔 티셔츠 상품구매


everyNaNa 도톰한소재! 30수기본롱티셔츠 가을겨울티 데일리 여성복 긴팔 티셔츠, 카키, Free오트밀색이 도톰하고 고급스러워 또 구입합니다. 카키도 예쁘네요~~^^


everyNaNa 도톰한소재! 30수기본롱티셔츠 가을겨울티 데일리 여성복 긴팔 티셔츠, 브라운, Free가격대비 아주 좋아요.
기본이면서 옷감이 톡톡하고 부드럽고 색상도 좋아요.


coupa.ng coupa.ng

everyNaNa 도톰한소재! 30수기본롱티셔츠 가을겨울티 데일리 여성복 긴팔 티셔츠 상품구매


The post everyNaNa 도톰한소재! 30수기본롱티셔츠 가을겨울티 데일리 여성복 긴팔 티셔츠 appeared first on 동까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Comment +0